물류나 포장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은 아시겠지만 물류산업과 포장산업은 정말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인데요, 물류에 필요한 것이 바로 포장이고, 훌륭한 포장은 곧 물류 서비스 품질의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물류산업과 포장산업의 만남의 장, 여러분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현장인 KOREA MAT 2011(국제물류기기전시회)가 국내 최초로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물류 전시회는 많은 볼거리로 산업 종사자 분들께 만족을 안겨드릴 것 같은데요,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신 그 현장을 조금이나마 미리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자세한 안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전시회 입장료는 5,000원인데요,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www.koreamat.org)를 방문하셔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 하실 수 있습니다. 또 사전등록을 하시면 아이패드를 가질 수 있는 경품 이벤트 응모권도 받으실 수 있으신데요, 단, 6월 13일 오후 5시 까지만 사전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 서둘러야 하실 것 같습니다(전시장: 경기 고양 킨텍스, 관람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


KOREA MAT 2011(제1회 국제물류기기전 & 미래물류기술 국제워크숍)

올해부터 KOREA PACK 전시회와 통합․개최되는 상기 전시회는 한국통합물류협회, 미래물류기술포럼, (주)경연전람이 공동으로 개최하는데요, 이번 전시회는 운송, 보관, 분류 및 물류정보 시스템 및 기기, 컨테이너, 파렛트, 산업용 특장차 등 공장 물류에 관련된 기업제품이 전시된다고 합니다. 전시기간 중 미래물류기술포럼이 주최하는 ‘미래물류기술 국제 워크숍’을 개최하여 국내 물류전문가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통합물류협회는 보관시설 표준정합시스템 성과발표회 및 세미나, 주요 물류대기업 채용설명회(대한통운, 범한판토스 참가)를 함께 개최합니다.


이번 KOREA MAT 기간 동안에 개최되는 미래물류기술 국제 워크숍은 세계 물류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물류기기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는 기회가 될 테니, 일정을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토해양부 '국토지킴이' 블로그는 댓글 및 트랙백 등을 통한 많은 분들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건전한 소통을 위해 국토지킴이 공지사항 내 '국토지킴이' 블로그 댓글 정책 안내를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by 국토교통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