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기업 31명 채용, 엑스포 기간중(8.25~27) 면접이뤄져



국토교통부(장관 서승환)는 ‘2014 스마트국토엑스포’ 기간중(8.25~8.27) 공간정보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우수인재 유치를 원하는 공간정보 기업간의 면접과 채용이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인재채용관’을 전시장내에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번 ‘인재채용관’에서는 8
개의 공간정보 관련 기업*이 참가하여 31명을 채용할 계획으로, 참가를 원하는 구직자는 인재채용관 온라인 사이트(http://smartgeoexpojob.incruit.com)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됩니다.


* 공간정보기술 10명, 신한항업 5명, 웨이버스 5명, 다인디지컬쳐 4명, 새한항업 3명, 올포랜드 2명, 한국에스지티 2명


금번 인재채용관은 취업설명회로 운영되어 구직자의 관심이 적었던
그 간의 취업지원 행사를 발전시켜 구직자의 이력과 기업의 채용조건, 인재상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취업을 지원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이를 위해, 참가 기업별로 배정된 전담 컨설턴트가 기업의 채용정보를 토대로 사전 신청한 구직자에게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며, 면접은 스마트국토엑스포 행사기간중(8.25 ~ 27) 이뤄지게 됩니다.


아울러, 구직자들에게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입사지원서 작성에 필요한 정보를 지원하고, 합격률을 높일 수 있도록 면접 시 응대 방법과 이미지 메이킹 등 다양한 단계별 취업컨설팅을 제공하는 컨설팅관도 별도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번 인재채용관은 기업의 수요를 고려한 맞춤형 인재채용이 이뤄지는 만큼 공간정보 분야에 진출하고자 하는 창의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2014 스마트국토엑스포 인재채용관 개요


□ 개요


(목적) 공간정보기업과 우수 인재의 사전 매칭시스템을 통해 실질적으로 채용이 이루어지는 인재채용관 운영

(대상) 공간정보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신입 및 경력 구직자,2014년도 채용수요가 있는 공간정보 기업


(구직신청) 인재채용관 온라인 사이트 (http://smartgeoexpojob.incruit.com)


(매칭컨설팅) 8월14일부터 구직 신청자 대상(전담 컨설턴트 운영)


(엑스포 현장운영) 취업/채용지원관 및 컨설팅관


(주요 프로그램)

ALL 매칭

시스템

참가기업 전담 컨설턴트 배정

· 기업 전담 컨설턴트 배치

· 기업의 채용정보를 최대한 숙지

· 기업별 구직자 신청자 사전 매칭 면접

· 행사 후 구인하지 못한 기업에 대해 추가적인 인재추천 진행

취업/채용

컨설팅관

엑스포 현장에서 지원

· 현장을 방문한 구직자를 위해 세밀한 취업 가이드라인 제공

· 국문 이력서, 자기소개서 컨설팅 진행

· 면접 활동 및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취업 경쟁력 향상

· 입사지원서컨설팅, 면접컨설팅, 이미지컨설팅 등 한 자리에서 해결


140819(조간) 2014 스마트국토엑스포 인재채용관 운영(국토정보정책과).hwp



Posted by 국토교통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