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름방학 동안 인천에 있는 IFEZ 전망대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인천 송도 G타워 IFEZ전망대는 가족끼리 방문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었는데요. IFEZ전망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IFEZ전망대에서 바라본 송도 시내




센트럴파크부터 테마공원까지 다 볼 수 있는 전망대


전망대에서 송도 시내를 내려다보았는데요. 송도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가 펼쳐졌는데요. 송도의 명물인 센트럴파크의 푸릇푸릇한 모습도 볼 수 있고, 높게 세워진 빌딩들도 정말 멋있었습니다. IFEZ전망대는 송도 G타워의 34층이고 밤 8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센트럴파크의 호수가 너무너무 멋있어서 직접 내려가서 체험해보고 싶었지만, 저희는 다른 곳을 방문해야해서 어쩔 수 없이 다음에 가보기로 약속했습니다.

 

저희가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NC CUBE라는 장소입니다. 제 마음속 인천에서 BEST1 장소인데요. NC CUBE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렇게 총 네 개의 동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계단이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가면 야외에 나갈 수도 있습니다. 야외에는 의자, 테이블, 파라솔이 많아서 잠시 쉬었다 쇼핑하기에 참 좋았어요. 주로 카페. 옷가게 등이 많아서 가족이나 연인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NC CUBE를 좋아하는 이유는 시간에 맞춰서 나오는 분수가 너무 멋있고 시원하기 때문입니다.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장소들이 숨어있기 때문에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송도 방문, M버스로 편해진다!


제가 송도를 방문할 때는 사실 너무 멀어서 차를 타고 올 수 밖에 없었는데요. 서울에서 송도를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려면 정말 복잡하고 시간도 오래걸리더라구요. 하지만 이제 곧 송도를 빠르고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왜냐구요? 바로 M버스노선이 신설되기 때문이예요! 


송도에서 서울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아침에 교통도 불편한데다가 차가 막혀서 엄청 오랜시간이 걸려서 회사를 가야했는데 M버스가 생기면 한번에 서울로 가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되고 교통이 편리해진다고 합니다. 출퇴근뿐만 아니라 송도의 명소 센트럴파크나 한옥마을을 구경하러 오고 싶은 분들도 M버스를 이용하면 될 것 같네요. 신규 M버스 송도노선은 2020년 초에 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니 불편하더라도 조금만 기다리세요!



이렇게 인천 송도의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는 IFEZ 전망대와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NC CUBE를 꼭 가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도 올가을에 한 번 방문해보세요!





Posted by 국토교통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