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9기 어린이기자단/제9기 어린이기자단

이색적인 휴게소, 행담도 휴게소는 어때?

by 국토교통부 2021. 9. 14.

 

행담도 휴게소는 휴게소의 크기가 큰 만큼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여러 나라의 음식을 먹을 수 있고 핫도그, 소세지, 소떡소떡 등 여러 가지 간식들도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커피숍에서는 커피, 차를 마실 수 있다. 방송에서 개그맨 이영자가 다녀가서인지 맛은 보장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행담도 휴게소의 먹거리를 찾습니다.

 

행담도 휴게소의 외형은 다른 휴게소와 달리 펜션 느낌 많이 납니다. 행담도 휴게소는 크기가 크고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은데요. 휴게소 옆에는 나무들도 있고 바다도 있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나무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또한, 행담도 휴게소의 외형이 특이한 만큼 행담도 휴게소를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행담도 휴게소 (출처 : 행담도 휴게소 홈페이지)

저는 행담도 휴게소에서 소세지, 소떡소떡, 핫도그, 회오리감자를 먹었습니다. 앞서 말한 음식들은 원래 맛있는 음식이라 말이 필요 없지만 행담도 휴게소에서 앞서 말한 풍경을 보며 친구들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았는데요. 여러분도 서해대교를 주행할 때 행담도 휴게소를 꼭 방문해보기 바랍니다. 음식과 쇼핑매장이 많은 아울렛형 행담도 휴게소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휴식을 취해보세요!

9기 국토교통부 어린이기자단 / 김성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