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9기 어린이기자단/제9기 어린이기자단

어서 와, 강릉은 처음이지?

by 국토교통부 2022. 2. 10.

 

 

볼 것도 많고 즐길거리, 먹을 것도 많은 강릉에 놀러 오지 않으실래요? 재미있는 강릉 여행 코스 추천해 드립니다.

1일 차

피곤할 텐데 숙소 도착해서 푹 쉬세요. 내일 일어나서 재밌게 놀아요!

2일 차

카페

출처 : 강릉카페 곳 공식 인스타그램

 

강릉카페 ;’은 천국의 계단과 맛있는 빵이 유명한 곳입니다. 강릉의 바다 경치를 한눈에 볼 수도 있고 빵을 먹으며 가족 또는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기에도 정말 좋아요! 특히 천국의 계단은 아래가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금방이라도 아래로 떨어질 것만 같아서 더욱 스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낮에 봐도 예쁘고 밤에 봐도 예쁜, 눈이 즐거운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일을 주로 사용하는 빵들이 많아서 맛도 최고랍니다.

사천 해변

출처 : 사천해수욕장 홈페이지

모래가 곱고 경사가 완만하여 조개잡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위에 울창한 소나무숲이 있어 가족 단위 피서지로 적합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앉을 수 있는 의자도 많고 여러 예쁜 조형물이 많아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옵니다. 하지만 겨울에 가신다면 정말 추우므로 옷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강릉문방구

출처 : 강릉문방구 공식 페이스북

알록달록 다양한 소품이 보이는 예쁜 소품 가게! 문구면 문구, 인형이면 인형, 스티커면 스티커. 없는 것이 없는 곳! 예쁜 물건도 많고 재미있는 뽑기도 할 수 있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작고 아담해서 둘러 보기 딱 좋답니다.

 

고래책방

출처 : 고래책방 공식 인스타그램

 

재미있는 책도 읽고, 다양한 소품도 만나 보세요! 머그컵, 스티커, 책갈피 등 여러 가지 소품들도 있답니다! 1층은 그림책과 수필, 문학, 2층은 인문 교양과 경제경영, 지하 1층은 강릉지역, 커피, 빵과 관련된 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잔잔하지만 강릉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고래책방에도 꼭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9기 국토교통부 어린이기자단 / 임채정

 

 

댓글